존아단씨의 한국에서 3차 접종 과정



1

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본 후에

지역 보건소로 연락을 했다 (동작보건소)



2

신분증, 백신 접종 증명서(1,2차)를 가지고

동작보건소 1층 오른쪽으로 오라는

안내를 받았다

(동작 보건소는 7호선 장승배기역 1번 출구)


백신 3차 접종 후 늠름하게 귀가하는 존아단씨🧔🏻‍♂️


3

존아단씨는 외국인등록증과

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출했다

* 1차는 대만, 2차는 캐나다에서 접종



4

접종이력 업데이트를 빠르게 해주시고

이제 한국에서 2가 백신을 맞을 수 있다고

안내 받았다


5

1월 28일 토요일에 백신 접종을 하고 싶다고 해서

내가 갔던 루카이비인후과에 전화예약📞☎️


존아단씨 원하던 백신이 있었는데

(모더나 BA 4/5)

루카이비인후과에서 가능하다고 하심!





6

든든하게 밥 먹고 가서 백신 접종하는게

도움이 될까 싶어서

병원가는길에 나주곰탕집에서

든든하게 먹고 왕만두도 먹음



7

순조로운 과정으로

모더나 2가백신 잘 맞고

토요일 하루까지는 지나치게 건강해보였으나

토요일 밤부터

매우 추워하고 (이불안에서도 덜덜 떨고 있을정도)

열이 계속 높았다

*타이레놀 챙겨주고

이마에 얼음팩 해주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으니

몇시간씩은 후딱후딱 지나갔다




8

주일날 (일요일) 아침까지도

토요일 밤에 이어서 계속 열이 있어서

타이레놀 한번 더 먹고 (2알씩 복용)

얼음팩을 계속하니

열이 내려갔다



9

오한도 사라지고

아침, 점심도 잘 먹고

안정적으로 회복되고 있다








    'Time To Dia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No matter how hard you try you can't always make everybody happy.  (0) 2020.03.29
    코로나 난리  (0) 2020.03.28

    + Recent posts